구매후기
시험운전 후 대체로 만족하며 구매후기 적습니다. 구매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배송 : 목요일 오후 2시 반에 결제하여 토요일 저녁에 받았음. 택배사 배송조회가 업데이트 느린점은 아쉬우나 (현재도 발송중이라 뜸) 그보다 빠른 배송에 감사하기로 함. 겁나 큰 박스가 문앞에 있었는데 고생하며 배송해준 기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2. 상품자체의 퀄리티는 듣던대로 아주 좋음. 그리고 덩치 꽤 큼. 나도 덩치 커서 잘 어을림. 그러나 시험 운전 하기 전 육각렌치로 조여야 할 부분이 많음. 타이어 공기압 체크도 필수. 실제로 앞바퀴 바람이 많이 빠져 있었음.
3. 배터리도 80프로 이상 충전되어 있어 점검 마친 후 바로 시운전 들어감. 서스펜션 명불허전. 노면의 컨디션따위 씹어먹는 편안한 승차감. 브레이크도 겁나 잘 먹음. 그러나 아쉽게도 뒷바퀴에서 다른 후기에서도 나오는 디스크 소음이 간간히 들림. 유튜브 영상보고 조정하면 해결될 듯.
4. 거주지가 관악구 대학동이라 언덕이 심함. 기대하는 마음으로 등판력테스트 실시. 52v 1000w의 강력한 힘? 모터 터지려고 함. 조용히 내림. 몸무게가 95kg이라 돼지인 내탓이라 생각하며 언덕은 끌고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음. 듀얼모터도 난 힘들어했을듯.. 리미트 해제하면 등판력이 좋아진다는데 안전과 맞바꾸고 싶진 않음. 그냥 이정도의 불편함은 감수하기로 함.
5. 총평 : 60만원의 가치는 충분히 하고도 넘침. 적극 추천. 선택을 후회하지 않으며 앞으로 잘 타겠음.
모두들 안전한 라이딩 하세요. 안전하려면 헬멧이 필수겠죠? 빠른 배송 부탁드려용. 미리 감사합니다~ ^^
강****
승차감이 세단처럼 좋아요.
승차감이 좋아요. 승용차, 택시를 타고 가는 느낌이 들던데, 새벽 4시경에 겨울 아스팔트 길을 10km 거리정도를 탈 때에는 세단을 타는 느낌까지도 들었어요.
케이블TV 디원(D-One)채널에서 야인시대 22시경에 2022년 11월경에 보는데 프리드 라이프 보험 광고를 배우 최수종씨가 진행하시는 걸 다음 야인시대 영상이 나오기 전 중간에 광고로 5분가량이나 되는 걸 나오는 걸 보았는데. 구매시에는 회사 이름이 같은지 알고 믿을 수 있는 회사로 보고 제품 품질이나 새로운 기술을 써도 회사 명망상 안전하게 완벽히 만들 것으로 보고 품질이나 안목을 신뢰했습니다. 고용량 배터리의 제품을 다른 회사보다 싸게 팔거나 다른 회사는 안 파는 더 큰 용량으로 파는 모델을 보고 그 모델을 구매를 하고 싶었습니다.
타사대비 60Ah의 고용량 배터리를 유일하게 단 듯 한 점과 같은 배터리일시 더 저렴한 가격과 회사가 명성높은 유명 배우를 회사 보험 광고에 쓰는 것에서 품질을 믿고 구매했습니다. 생각 못 했는데 승차감과 20km를 여러 종류의 영하 기온의 야간 새벽 길을 오르락내리락에 커브로 달려도 무게도 있는데 안전한 느낌과 특히 승차감이 끝까지 승용차 느낌으로 마치 택시를 타고 온 승차감입니다.
장****